셀파는 오라클 뿐만 아니라, SQL Server,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PostgreSQL, MariaDB, MySQL 등), 국산데이터베이스(Altibase, Tibero) 까지 지원하는 통합 DB 성능 모니터링 툴 입니다.

셀파는 제니퍼와의 연계로 WAS-DB까지 End-to End 성능모니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

셀파는 복잡한 업무 환경에 맞춰 다양한 항목의 임계치 설정과 알림대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Smart Alerting 기능을 제공합니다.

셀파는 직관적인 대시보드와 편리한 UI/UX를 통해 누구나 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셀파는 0.01초 이상의 모든 SQL에 대한 성능 분석과 추적 기능은 제공하여 누락정보 없이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셀파는 LG, KT 등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경쟁 제품을 윈백한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셀파는 DB성능 장애시 즉시 원인 추적과 조치방안을 제시하여 다운타임을 최소화 합니다.

셀파는 WAS와 DB서버간의 과거 및 현재 성능지표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자원배분과 미래 Capacity Planning을 가능하게 합니다.

셀파는 구간별 Top SQL을 검출하고 성능을 개선함으로써, DB서버 등 하드웨어의 증설 및 교체 시점 지연으로 획기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